• home 설치사례 간편정수필터
제 목 수도애 세탁기용 3개월 사용후기
작성자 듀벨 분 류 날 짜 2019/05/24

벽걸이드럼세탁기와 통돌이 세탁기에 수도애를 설치하고 약 3개월이 지났네요.


이 사진은 3월 초에 찍은 사진입니다. 1월말에 설치해서 약 40일정도 사용한 상태인데 일주일 정도 지나고 필터 교체를 했습니다. 아기들이 있어서 빨래를 매일 하긴 했지만 2개월 채 되지 않아 거의 지점토 수준으로 색이 변하는 걸 보니 필터가 좋다는 생각을 넘어 겁이 나기도 하네요. 

 

 
아래는 세면대에 설치한 수도애 입니다.

 

제일 아래 사진은 온수쪽에 설치한 수도애인데 누수가 있었습니다.  타사 제품 사용 중 크랙으로 물줄기가 쏟아져 교체 설치를 한지라 이번에도 누수로 사용이 어려울까 걱정이 앞서더군요. 누수되는 양이 많지는 않았고 하루에 두루마리 휴지 한칸 채 다 적시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이삼일 정도 지나고 나니 누수가 사라지더군요. 무슨 조치를 한것도 아닌데 자연스럽게 물이 나오지 않아 지금은 걱정없이 잘 쓰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샤워애 입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거실화장실에 설치한 건데 수압이 획기적으로 상승되었네요.

세탁기만 필터교체주기가 2개월 안쪽이고 씽크애 포함한 나머지는 거의 2~3개월 이상 사용하고 있네요. 

 

 

필터 본연의 기능이야 가시적으로 눈에 들어오니 의심의 여지가 없고, 여러가지 사용 편의성이나 필터교체 용이함 등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듀벨카페 |작성자 용인 구갈

이전글 주방엔 씽크애가 답이쥬!!
다음글 싱크애 3개월정도 사용후기 입니다^^
리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