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설치사례 간편정수필터
제 목 수도애 이중필터 20일 사용후기 & 아로바스(라벤다) 추가 설치
작성자 듀벨 분 류 날 짜 2019/10/24

지난번 본가에 1개로는 감당이 안되서 수도애를 이중으로 설치 후 약 20일 정도 지났습니다.
지난 후기는 https://cafe.naver.com/dewbell/9849 

추석 때 설치해드릴려고 아로바스를 사들고 본가로 갔습니다.
향은 레몬, 체리, 라벤다, 무향이 있던데 라벤다가 제일 나을것 같아 라벤다로 택했습니다.
포장 박스는 알록달록 그럴듯 해 보입니다. 


 

 

박스안에는 본품과 패킹2개가 들어있네요. 따로 설명서는 없었습니다. 더 필요한것도 없긴 하지만 왠지 좀 허무...ㅋㅋㅋ


본가에 와서 이중필터의 상태를 보니 사용한지 3주 정도 밖에 안됐음에도 1차 필터는 완전 상태가 갔습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2차측 필터는 약간 누리끼리할뿐 크게 변색이나 슬러지가 없어 보입니다.
사실 집에서도 1개만 사용할때나 후기를 쓰면서도 이거 제대로 걸러주는게 맞아?라는 의심을 완전 떨쳐내지는 못했었는데 이렇게 확연히 차이나는 1차측과 2차측의 필터를 보니 그동안의 의심은 기우였구나 싶네요.

완전 든든해졌습니다!! 




 

 

아로바스를 샤워기 헤드에 설치했다가 어머니가 샤워기 헤드를 거의 사진의 녹색통에 넣어서 물을 채워 사용한다고 하셔서 필터측으로 옮겨 설치했습니다.  

 

설치를 하고 물을 트니 물에서 향이 납니다!!! 향이 나요!!! 라벤다 향이!!!
사실 전 둔감한 편이라 물이 좋아 졌는지 비타민이 들어서 피부가 더 좋아지는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듀벨이라는 업체를 믿을뿐인죠. 만약 비타민의 효과가 크게 없다고 해도 물에서 염소 냄새가 아닌 향기가 나는 것, 그 향이 자연스러워 물 쓰는게 기분좋다는 것만으로 구매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중필터와 아로바스. 개인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설치하고 나오니 어머니가 수고했다고 새우튀김 하나 더 주시네요. 냠냠

 

 

[출처] 듀벨카페 |작성자 꼬로미

이전글 수도애 세탁기용 설치 했어요
다음글 수도애 세면대용 재설치 후기
리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