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설치사례 세라믹샤워기
제 목 20년 넘은 아파트, 듀벨 케어애(CS500) 사용후기
작성자 듀벨 분 류 날 짜 2018/10/12

아파트가 20년이 넘어 녹물이 나올 수 밖에 없는 환경이라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하여 알게된 듀벨.  

이것 저것 사용한지가 1년이 넘었네요. 항상 수도애 키트 - 일반형과 고급형만 사용(일반형과 고급형은 차이가 좀 나더군요)하다가 최근 사용하던 샤워기가 노후되어 이참에 샤워기도 바꿔보자 싶어 구매해봤습니다.  

 

다른 모델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고급 모델이라 그런지 포장이 고급집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샤워기 완제품과 샤워기 필터 여분 2개가 들어있군요.

그 외에 고무 패킹도 함께 샤워기에 부착되 있었지만 너무 급하게 설치하는 바람에 설치전 샤워기는 못찍었네요..ㅎ 

  


설치 사진입니다. 수도애-고급형은 이미 사용중이었고, 케어애 샤워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수도애에 케어애만 사용한다면 수전이 더 깔끔해지겠지만 샤워기에 연수기도 설치되어 있다보니 설치된 모습이 복잡해보이네요.  

  

 


이건 샤워기 모습이구요.  

 

  

 

실 동작 모습입니다. 물줄기가 가늘다는게 보이나요? 개인적인 느낌은 일반 샤워기보다 물살이 부드러운건 확실하고, 수도애만 사용하고 있을때보다는 물이 조금 더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사실 이 모든건 아토피가 있는 와이프 때문에 설치를 하였고, 막몸인 전 아무 물이나 뒤집어 써도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습니다만...듀벨 필터 후 물이 좋아진건 확실합니다. 와이프 말로는 우리집 물이 자극도 없고 제일 좋다네요. 막몸인 저는 사실 물이 좀 부드러워졌네하고 말았지만 말이죠ㅎㅎ;;; 

 

저같이 막몸인 분들은 뭐...대충 아무 물에서 씻고 말려도 되겠지만,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분들이나, 미세 녹물이 찝찝한 분들, 아기 키우는 분들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출처] 케어애(cs-500) 사용 후기 (듀벨 연수기-녹물제거/염소제거/중금속제거) |작성자 야생누렁이

다음글 듀벨 샤워애 CS400 사용후기
리스트로